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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최적화 기업·브랜드 이미지
나눔 글꼴 적용

브라우저에서 가독성이 뛰어난 나눔 글꼴 적용 

단순히 윈도우 기본 글꼴인 굴림체 또는 돋움체를 사용하지 않고 안티 앨리어싱(Anti-Aliasing) 기법이 적용된 정통 웹폰트를 사용하여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방문자의 가독성을 고려하였으며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현재 대다수의 대기업은 홈페이지에 굴림체나 돋움체가 아닌 나눔 글꼴, 맑은 고딕, 자체 제작한 웹폰트 등을 사용하여 기업의 온라인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꼴 파일은 저장소를 통해 로딩되므로 홈페이지 서버 용량에 어떤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

내 홈페이지 주소를 이메일 주소로 손 쉽게 사용하는 네이버 Works 연동 

기존에 기업의 도메인(홈페이지 주소)을 이메일 주소(@ 뒤에)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주로 아웃룩을 이용했습니다. 하지만 아웃룩의 어려운 사용법과 잦은 오류, 송수신 누락 등 다양한 문제로 사용률이 저조하였고 이에 대한 대안으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Works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반 포털의 이메일과 동일한 방법으로 홈페이지 주소를 이메일 주소로 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등록 과정 중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나 저희 한섬디자인에서는 도메인 및 서버 관련한 세팅을 대신 진행해드려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네이버의 서버를 활용하는 서비스로 대용량 메일 서비스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재방문을 유도하는 파비콘(favicon) 적용 

즐겨찾기(favorites)와 아이콘(icon)의 합성어로 주소창의 주소 앞과 브라우저 창의 타이틀 앞에 표시되는 아이콘을 말하는 파비콘은 홈페이지를 또 다른 브랜드로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브라우저의 즐겨찾기 목록에 다수의 홈페이지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파비콘이 적용된 홈페이지는 눈에 쉽게 띄어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한섬디자인과 함께 하는 순간 고객 여러분의 홈페이지도 이제 브랜드입니다!
확장성을 고려하여 파비콘의 크기는 16px × 16px로 작업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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